토익 무료 모의고사 및 해커스 모의고사에 관한 내용을 탐구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이 내용을 전체적으로 읽고 나면 토익 무료 모의고사 및 해커스 모의고사를 이해하시게 될 것입니다. 토익 무료 모의고사 및 해커스 모의고사의 정보가 필요하신 분들은 모두 읽어주세요. 이제 아래에서 모두 공유해드리겠습니다.

 

 

토익 문제집 살 돈 아끼기 

토익 시험 비용
토익시험 비용

현재 코로나로 인해 경기가 어려워지면서 더욱 힘들어진 취업 시장에서 취준생들에게 금전적으로 부담스러운 상황이 많이 생길 것으로 생각됩니다. 저 또한, 취업 준비를 하면서 금전적인 부담을 줄이기 위해 도서관에서 책을 빌려서 노트에 따로 풀어보거나 취업을 끝낸 선배, 동기들의 책을 받아서 공부를 했던 때가 있었습니다. 토익을 접수하기 위해서는  48,000원이라는 돈이 필요한데 이는 비싼 문제집 최소 1권 이상을 살 수 있는 돈입니다. 다시 말해 무료 모의고사를 다운로드하여 푸신다면 토익 1번을 응시할 수 있는 돈을 버신 것과 같다고 볼 수 있습니다. 이에 따라, 취업 준비를 하는 분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을 드리고자 토익 문제 pdf를 무료로 다운로드하는 방법을 알려드리고자 합니다. 


최근에는 토익보다는 토익 스피킹, 오픽 등 영어 스피킹 점수를 기본적인 서류통과 자격으로 가지고 있어야 하는데, 그렇지만 스피킹 점수 외에도 거의 모든 지원자들이 갖고 있는 스펙을 쌓기 위해선 토익과 같은 리스닝, 리딩 시험 점수를 추가로 획득하시려고 노력하는 분들이 많을 것으로 생각됩니다.

토익점수

우선 저의 최근 시험 점수는 LC 490점, RC 475점으로 2019년도에 응시한 것으로 비록 지금은 만료되었지만 토익 965점을 받았습니다. 이 점수 또한 오늘 알려드릴 무료 토익 모의고사 pdf들만 풀어서 달성한 점수이므로 이 글을 읽으시는 분들 또한 해당 문제를 풀고 문법과 단어를 반복하여 공부하신다면 고득점을 달성하실 수 있을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토익 모의고사 pdf 다운받는 방법

 

해커스 영어 홈페이지에 접속하여 토익을 클릭하신 후 토익커뮤니티의 토익자료실로 접속

 

 

해커스 토익 자료실로 들어가서 아래로 스크롤을 내리면 사진과 같이 강사님들이 작성하신 모의고사 자료가 나오게 됩니다.

예를 들어 제일 첫 번째 게시글을 눌러보면 모의토익 풀러가기, 적중예상특강 보러가기가 있습니다.

모의토익 풀러가기를 누르시면 타이머와 함께 실제 문제를 푸는 것과 같이 4지선다 답안지가 나옵니다.

적중예상트가은 모의토익에서 가장 좋은 점이라고 할 수 있는데, 양질의 문제와 더불어 실제 강사님의 해설 또한 무료로 수강하실 수 있습니다. 강의이지만 유료 강의처럼 토익 문법, 토익 어휘 등 궁금한 부분을 자세하게 해설해주시는 점이 아주 좋습니다.

모의토익을 온라인에서 푸는 것도 좋지만 가장 좋은 방법은 토익 문제 pdf를 프린트 하거나 아이패드와 같이 태블릿에서 직접 손으로 푸는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게시글 본문에서 강사님이 나온 사진을 클릭하시면 pdf 파일을 다운받으실 수 있으며 이를 프린트 하시거나 아이패드를 통해서 타이머로 시간을 측정하여 문제를 푸시면 됩니다. 

 

게시글 제목만으로는 RC 문제인지 LC 문제인지 확인이 어려운 글이 많은데 게시글을 들어가시면 사진처럼 101~123번이면 RC, 1~30번이면 LC이므로 참고하셔서 필요하신 토익 RC pdf, 토익 LC pdf를 다운로드하시면 됩니다.

마지막으로 다양한 강사님들이 올리신 자료가 있는데 강사님들 별로 출제하신 토익 문제 난이도가 조금씩 다릅니다. 따라서, 우선 여러 강사님들의 문제를 풀어본 후에 난이도가 어느 정도 있는 문제를 풀어보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쉬운 문제만 풀게 되면 점수 향상에 한계가 있기 때문입니다. 
현재 2021년 2월~2022년 1월 적중 예상문제까지 올라와있는데 예전 글이 삭제되기 전에 문제를 다운로드하시길 바랍니다.

 

 

결론

  1. 무료 모의고사를 통해 문제집 값을 아끼자.
  2. 해커스 영어에서는 토익 RC 문제 pdf, 토익 LC 문제 pdf를 다운받아 무료로 풀어볼 수 있다.
  3. 문제뿐만 아니라 퀄리티 높은 해설 강의를 제공하여 고득점 가능

 

토익 무료 모의고사 및 해커스 모의고사를 공유해드렸습니다. 도움이 되셨길 바랍니다. 다른 것도 궁금하시다면 위의 글들을 참고하시면 도움이 될 것입니다. 이 문서가 유익하셨다면 하트(공감), 댓글, 구독을 부탁드립니다.

'영어' 카테고리의 다른 글

오픽 공부하는 방법, 오픽 유튜브 추천  (0) 2022.07.04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